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대머리탈출프로젝트 회원사진

대머리탈출프로젝트 회원사진

대탈프 8호입니다.

홍****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20대 후반부터 탈모가 시작되어 30대 중반에는 상당한 탈모가 진행되었고, 지금은 많어 없는 머리인데도 매일 샴푸 시 머리카락이 20개 이상씩 빠지고 있습니다.
탈모원인은 아무래도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와 유전 때문인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탈모때문에 크게 스트레스를 받거나 고민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에 지금까지 특별히 치료도 받지 않고, 노력하지도 앖았습니다. 그래서인지 탈모가 멈추지 않고 꾸준히 진행되었고,

40대 때는 중학생으로 보이는 학생에게 자리를 양보받는 일도 있었습니다.

 
친구의 소개로 대탈프 회원이 되었습니다. 다만 그 동안 탈모가 있는 지인들을 보니 탈모를 벗어나려고 몸부림치면서 겪는 부작용과 심한 스트레스 받는 것을 보고,

집중해서 고민하고 해결하려 노력하지 않았습니다. 아벨모 사용으로 자연스럽게 효과가 나서 치료가 되고 젊음이 회복된다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지인들께 권면할 것 같습니다.



관리전


 

 

 



관리 2주차


 

 

 

2주사용 후기


6월 4일 아벨모 본사에 방문해 제품을 수령하고, 집에 돌아와 아벨모사용해 보았습니다.
첫 느낌은 향이 좋고, 머리가 시원하고 상큼해서 좋았습니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아벨모 샴푸로 샴푸했고, 출근 전 토닉을 머리 전체에 뿌리고, 출근 후 4시간 간격으로 뿌렸습니다. 앰플은 자기 전에 골고루 바르고 잤습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현상이 두드러지게 감소했고 머리가 시원하여 상쾌함을 항상 느꼈습니다.
특히나 머리카락이 굵어짐을 느끼며, 희한하게도 면도질을 하는 횟수가 2배로 증가되었습니다. 샴푸하면서 5분 기다리는 동안 얼굴에 흘러내려 효과가 턱수염에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언제쯤 전체 탈모가 회복 될 까 하는 기대감이 가득합니다.






관리 4주차


 

 

 

 

 





관리10주차


 

 

 

 

 





관리12주차


 

 

 

 

 




관리 15주차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